카테고리 없음

아이즈모바일 해지 신청 방법과 고객센터 연락

Panda House 2024. 12. 17. 13:07



아이즈모바일을 해지하려고 하는데 방법을 몰라서 고민하는 분들이 많다. 해지 방법이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, 온라인으로 하는 방법과 이메일로 하는 방법이 있다. 어떤 게 더 편한지 한번 자세히 알아보자.

먼저 온라인으로 해지하는 방법을 보면,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서 마이페이지로 들어가야 한다. 거기서 회원정보 변경 메뉴를 찾아서 해지하고 싶은 번호를 대표번호로 설정해준다. 그다음에 서비스 조회/변경 메뉴에 들어가서 해지신청을 하면 된다.





이메일로 해지하는 방법도 있다.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가면 해지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을 수 있는데, 이걸 자필로 작성하고 신분증 사본이랑 같이 준비한다. 그다음에 eyesmobile@eyesvision.com으로 보내면 된다.

여기서 중요한 건 해지 신청만 하고 끝이 아니라는 거다. 고객센터에서 본인 확인 전화가 오는데, 이 전화를 받아야 해지가 완료된다. 그리고 실시간 사용 금액이 있으면 그것도 다 결제가 되어야 해지가 진행된다.

고객센터 연락처는 통신사별로 다르다. SKT망을 쓰면 1800-6100, KT망은 1800-6200, LGU+망은 1800-4100인데 이건 다 유료다.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이면 그냥 114로 전화하면 되는데 이건 무료다.

주의할 점이 몇 가지 더 있다.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 할 생각이면 절대로 해지하면 안 된다. 해지해버리면 번호를 잃어버릴 수 있다. 그리고 해지 전에 약정이 남아있는지도 확인해야 한다. 위약금이 나올 수 있거든.

만약에 고객센터랑 연결이 안 되거나 해지 처리가 자꾸 지연되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민원을 넣으면 된다. 국민 참여에서 민원신고로 들어가서 상황을 자세히 설명하면 된다. 그러면 아이즈모바일에서 연락이 와서 해지 절차를 안내해준다.

이렇게 보니까 해지하는 방법이 복잡해 보일 수 있지만, 차근차근 하나씩 진행하면 어렵지 않다. 온라인이나 이메일로 신청하고, 본인 확인 전화만 잘 받으면 된다. 고객센터랑 연결이 안 되더라도 민원을 통해서 해결할 수 있으니까 너무 걱정하지 말자.

반응형